top of page

[팜뉴스] 미용성형 전문 플랫폼 ‘플랜닥스’, 나노기술 기반 의료제품 제조기업 ‘소프엔티’와 MOU 체결



미용성형 전문 유통 플랫폼 ‘플랜닥스(PLANDOCS)’가 의료제품 제조기업 ‘소프엔티’와 상호 사업 촉진에 관한 전략적 사업 제휴를 맺었다고 밝혔다.


플랜닥스(PLANDOCS)는 전문 의료기기 및 의료용품, 의약품 등을 미용성형 병원의 특성과 니즈에 맞춤형으로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이다.


코로나19 팬더믹 이후 전 세계적으로 항바이러스 및 항균에 관한 관심과 투자가 높아짐에 따라 플랜닥스 플랫폼 내 감염관리에 관한 세션을 마련해 플랜닥스를 이용하는 미용성형 회원 병원이 보다 효율적인 감염 관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일조하고 있다. 이러한 사업 기조상 첨단기술을 통해 항균 의료복 등을 개발한 소프엔티와 손잡게 됐다.


소프엔티는 세계 최초 흡수성 나노섬유 구조체 제조 원천기술을 바탕으로 국내외 다수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기업으로 항바이러스 및 항균 관련 메디컬 소재 보호복· 의료복· 환자복 등과 같은 의료제품을 개발 제조하는 기업이다.


Class 6 수준의 바이러스 차단 기능을 갖춘 제품과 의료 전문가를 위한 성능 지향적이고 내구성이 강한 항균 의료복을 라인업으로 갖추고 있다.


플랜닥스 관계자는 “소프엔티는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메디테크의 연구 혁신을 일구어 낸 기업으로 귀추가 주목됨과 동시에 병원의 감염관리에 충분히 일조할 수 있는 기업이다”며 “플랜닥스는 환자의 안위를 최우선하는 기업과의 파트너쉽을 지속적으로 확장할 예정이며, 궁극적으로 환자의 건강과 병원의 경영이 동반 성장하는 데 일조하는 기업이 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석훈 기자 joseph@pharmnews.com

출처: https://www.pharm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12678

bottom of page